로고

  • 글쓰기
  • 로그인

공유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기타 | 사회적인 문제점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오름kimho 작성일17-10-22 09:32

조회62회 댓글0건

본문

사회적인 문제점 자동차 급발진사고에 대해서

대략 35여년간이나 발생하고 있고 또한 전 세계가 발생하고 또 지금도 진행형입니다.


어떻게 본다면
현 시대은 21세기 시대에서 UFO 와 같은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고 원인은 알수가 없고 또한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급발진 사고 역사을 보자면~~~
처음에 유럽쪽에서 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전 세계가 나타나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은 대략 1980년대경 후반부터 발생한것 같은데
예측해서 생각한다면 자동차에 전자시스템이 개발하면서 부터 시작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전자 시스템이 5G시대가 다가오고 있은데 전자 시스템에 초기 발전부터 발생하고 있다고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말 한다면 어느분이 글을 보고서~~~


"IT시대는 저물고 이제는 DT 시대가 온다."

이 말이 참으로 멋 있은 말이고 현재 신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즉, 5G시대가 올때까지도 초기 전자시스템 시대부터 발생한 대략 35여년간 자동차 급발진사고 원인은
구시대(전자 시스템 초기시대)은 왜? 사고 원인을 풀지 못하은지?????????????


"IT시대는 저물고 이제는 DT 시대가 온다." 이보다 먼저 진행형인것은 풀지 못하면서 "IT시대는 저물고 이제는 DT 시대가 온다."
 무엇가 앞 뒤가 안 맞은말 같아서 한마디 했읍니다.
 
 한 마디 더 추가 한다면 5G시대가 올때까지도 초기 전자시스템 부터 발생한 자동차 급발진사고은 왜? 풀지 못하은지?????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들은 왜? 급발진사고 원인을 풀지 못할까 평범한 시민 입장에서 반대로 이해하지 못하게서요?

자료에 의하면 미국 NASA도 2년간이나 연구했은데도 풀지 못한것 같습니다.
고로 지금은 전 세계가 풀지 못한 현상입니다.


특히, 생산자가 만들어 놓고도 원인을 알지 못하니 이것도 우리나라만 아니라 전 세계 생산자들을 말합니다.
즉, 자동차 급발진사고은 현재은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가 원인을 알지 못하고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평범한 시민 입장에서

대략 35여년간이나 지금까지도 급발진사고 원인을 전 세계가 왜? 풀지 못할까 제일 궁금합니다.
즉, UFO 와 같은 현상이 진행형이지요.


제가
4년전에 아이디어 모집하기에 아이디어 제안해서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 앞에서 발표하니
상식적으로 말도 안된다고 해서 탈락했습니다.


즉, 표현한다면
자동차기술자도 아닌 평범한 시민이 자동차급발진사고 원인을 풀겠다고 하니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들은 어떻게 받아 줄까요? 상상 해 보시길 바랍니다.
결과은 탈락 했습니다.


그런데 사고 원인을 알지 못하면서 사고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지요.


즉,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은 사고력이 없다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발표자은 왜 저런 이야기을 할까 의심을 가지면서 질문이라도 해야 하은데,
의견을 듣고 나서 미리 상식적으로 이해할수가 없다고 생각 한것 같습니다. 


즉,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도 풀지 못하은데
어떻게 평범한 시민이 푼다고 생각만 했지
한번이라도 풀어 보겠다고 의지은 어디에도 없다. 라고 표현하은것입니다.


다시 말 한다면

과학자 및 자동차전문가들은 상상으로 판단하면서 결과은 없고,
사고은 계속해서 발생하은데 문제점은 풀지 못하고,
사고원인은 원인조차도 알지 못하고,
생산자은 운전수가 있으니 오르지 운전수가 무엇인가 잘못 한것 같이 보이고,
목격자은 운전수가 어떻게 저렇게 운전수가 있을까 이해하지 못하고,
운전수은 사고순간에 자동차가 이상하다고만 하고,
굉음소리가 운전수도 목격자도 크게 들렸다고만 이야기하고,
브레이크가 먹통이라고 이야기하고,
경찰은 외향적 방향으로 스키드마크 또는 사고 차을 점검하면 이상없고 판단하기 어려워서 국과수에 의뢰하면....
국과수은 시민들이 이해할수 있게 사고원인을 설명 해주시면 조금이라도 이해하겠은데 이해 할수없을 정도로 설명하니...
....등등.....


즉, 다시 말한다면
국과수도, 미국NASA도, 과학자도, 자동차전문가도, 생산자도, 교수도, 운전수도, 경찰도, 시민들도, 등등 어느누구도.....
이것도 전 세계가 사고원인을 알지 못하고 사고은 계속해서 전 세계가 진행형입니다.


자동차와 관련해서 기술적으로 이야기한다면 전 세계 자동차전문가가 수십, 수천만명인데
왜? 전 세계가 급발진사고 원인을 풀지 못하은지 도대체 알수가 없습니다.


즉, 귀신이 사고 낸나요?


평범한 시민이 생각하기에 찿는 방향에 잘못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사고통계로 이야기하자면 아래주소로 인터넷기사을 보시면~~~


[이슈투데이] 계속되는 급발진 사고, 풀리지 않는 논란
기사입력 2017-06-22 07:32  최종수정 2017-06-22 07:41

 

http://imnews.imbc.com/replay/2017/nwtoday/article/4347306_21414.html


여기에서 관심분야로 이야기 한다면

"이런 급발진 논란이 지난 십수 년 간 뱅뱅 돌고만 있습니다.
 생각하시는 것보다 자주 일어나기도 합니다.
 지난 6년간 접수된 의심 사고만 534건입니다."


그리고
"급발진 논란" 동영상 안에 자막 제목을 보시면
자동차제조사 "급발진은 존재하지않는다"
국토 교통부  "급발진은 확인할수 없다"
외국         "급발진 입증 사례, 아직 X " 라고 표시 했습니다.


이 기사을 보시면


그런데 사고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지요.
지난 6년간 접수된 의심 사고만 534건입니다.
그런데 사고 534건 중에서도 1건도 해결된것이 없다라고 한다면 무엇이 문제인지요?


이렇게 많이 우리나라에서 발생하고 있은데 왜 사고원인을 찾지 못할까요?

즉, 무엇가 원인이라도 알아야 하은데 원인조차도 알지 못하니....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님........ 대략 35여년간이나 무엇을 했은지요?
자문하고 싶습니다.


즉, 사고은 계속해서 발생하은데 원인은 못찿고,
평범한 시민은 제안하거나 발표하거나 하면 받아주지 안고,


그래서 제가 직접 풀려고 간단한 실험기구을 TES-92(전자파측정기)을 구입해서 실험했은데 실패해서 전문가 한데 멘토링하니
그런 간단한 실험장비로 안되고 정밀 실험기계로 해야 한다기에 실험기관을 찿으니 실험하은 기관은 찿지 못했습니다.


사고은 수 없이 많이 발생하고 있지만 1년 연 평균 사고 건수가 대략 100여건이나 발생하고 있은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이해 할수없은 급발진사고 하나을 이야기하자면

2016년8월2일 부산 감만동 싼타페급발진사고을 아래 주소록으로 동영상을 보신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9tTCY8CGd-E
http://video.pullbbang.com/movie/movieView.pull?code=16240053


여름에 바다로 물놀이 가다가 일가족 사망사건을 보시면
너무나 안타까운 사망사고을 보신다면 과연 운전수가 어떻게 무엇을 잘못 했기에?????


운전수 입장에서 미쳐버리지요.
내가족 4명(부인, 딸, 외손자2)을 잃어버리고도 자신이 잘못이라고 하니.........
끝에 결과은 무협의로 판정되었습니다.


도대체 이해할수 없은 사고인데 이것을 어떻게 무엇라고 표현해야 하나요?


위 사건에 관련해서 최근 인터넷 기사을 보면서~~~
-----
재현 실험에서도 같은 현상…'급발진 정황' 쟁점은?
[JTBC]  입력 2017-10-13 09:20 수정 2017-10-13 11:19  


"~~~연구팀이 부산 싼타페 사건을 감정하던 중에 올해 3월에 동일한 다른 차종에서도 급발진 의심 사례를 보게 된 것입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시면 다행히 이 차는 이상 징후가 나타나자마자 도로 가장자리에 정차하면서 큰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는데요.
운전자가 차키를 뽑고 밖으로 빠져나왔는데도 시동이 꺼지지 않고 엔진이 계속 돌아가는 현상을 볼 수 있거든요.
리포트에서 보셨듯이 재현실험에서도 키를 뽑았는데도 엔진이 돌았던 것과 동일한 현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라은 기사 내용입니다.


여기에서

"재현실험에서도 차키를 뽑았는데도 엔진이 돌았던 것과 동일한 현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고 할때에

우리가 상식적으로 생각한다면
전원이 꺼진 상태에도 엔진이 돌았다. 라고 한다면 이것을 어떻게 이해을 해야 하나요.
전문가도 아닌지만 제일 궁금합니다.


이것을 다른 환경으로 비유해서 이야기 하자면~~~
TV을 보다가 전원이 꺼지면 TV을 볼수가 있을까요? ~~~라고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차키를 뽑았는데도 엔진이 돌았다. ~~~라고 한다면
이것에 원인을 찿아 찿아 내야 할 문제점 같습니다.

또 하나에 기사을 이야기 하자면 아마도 황당 할것입니다.


이 기사은 2013.6.2일 밀양에서 발생한 소방차 사고인데
----
소방차 뒤로 급발진…이륙준비 헬기 '박살'
000 기자 기사입력 2013-06-03 06:28  최종수정 2013-06-03 07:58


동영상 주소록 입력할줄 몰라서 기사만 복사 했음
-----
◀ANC▶
시동이 걸린 채로 서있던 소방차가 급발진 하면서 이륙을 준비하던 헬기를 들이받는 희한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그야말로 귀신이 곡할 노릇인데 000 기자가 사고현장을 단독 취재했습니다.


◀VCR▶
헬기의 프로펠러가 부러져나가고 유리창은 산산조각 났습니다.
사고가 난 시각은 오늘 오전 6시 반쯤.
밀양시 상남면 밀양강변에서 산림청 헬기 한 대를 소방용수 공급 차량이 갑자기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당시 헬기는 소방차로부터 물을 공급받던 중이었습니다.
변속기 중립에 시동이 걸린채로 운전자 없이 물을 공급하던 소방차가 갑자기 뒤로 돌진하면서 헬기의 왼편을 들이받아 프로펠러 등을 파손시킨 뒤, 그대로 강둑 아래로 굴러 떨어진 것입니다.


◀INT▶ 000/최초 목격자
"소방차가 후진해서 (헬기 쪽으로)가더라고요. 운전석에는 사람도 없었고요. 그렇게 가다가..계속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뒤로 가더라고요"
재선충 방제작업을 준비하던 이 헬기는 기체가 심하게 부서졌고 탑승한 기장도 부상을 당했습니다.


◀INT▶ 000 운항실장/강릉 산림항공관리소
"'아' 하는 순간, 그대로 '쿵'하고 그 순간 박고, 제가 조종 경험 34년 만에 처음 있는 황당한 경우입니다. "
소방차량의 급발진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국토해양부는 현장에 조사단을 급파해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며, 산림청은 이번 사고 원인을 파악할 때까지 재선충 항공 방제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MBC뉴스 000입니다.
-----

~~~라은 기사 내용입니다.


소방차 차량의 급발진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소방차 사고 내용을 보자면
운전수가 다른 작업을 하기 위해서 운전대에서 자리에 없은 상태에서 급발진사고가 나타난것입니다.


즉, 목격자 증언에 "운전석에는 사람도 없었고요." 라고 할때에 어떻게 이해을 해야 하나요?


우리가 상식적으로 생각한다면 도무지 이해 할수가 없은 사고입니다.
결과은 무(어떻게 처리 했은지 모름)


이런 비슷한 사고가 우리나라에서 2건이나 발생한것 같고
자료에 의하면 외국에서 비슷한 사건이 있은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속담으로 이야기하자면 "등잔밑에 어둡다"


표현한다면 우리가 사고 사건을 보자면 사고 사건에 원인은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다만, 사고원인을 모를뿐입니다.


또 다른 속담으로 이야기하자면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


분명히 원인이 있어서 연기가 나타난것인데,
자동차 급발진사고도 분명히 원인이 있었서 사고가 나타난것입니다.
다만, 사고원인을 모를뿐입니다.


그러나
나은 사고원인을 알기에 개인이 실험 할수가 없어서 아이디어 제안하니 엉뚱한 이야기만 하지요.

"과학자도 자동차전문가도 풀지 못하은데, 상식적으로 말도 안된다 또는 어떻게 평범한 시민이 푼다고...."

나은
이것을 대략 20여년전에 순간적으로 생각은 했은데 그때은 "그~게~ 아닐거야 하고" 등한시 했고,
4년전에 아이디어제안 모집하은 인터넷 기사을 보고서 "아~닌~ 지금까지 급발진 사고!" 또 순간적으로 외쳤습니다.


이때부터 처음 관심이 시작이고, 탈락하고 난 이후을 생각하니...
첫 단추가 잘못 판단으로 희생자가 얼마나 많이 발생한것을 보면서...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서...


자동차 기술자도 아닌 평범한 시민은 자동차 급발진사고 원인을 찿아 낼려고 합니다.

평범한 시민이 수수께끼로 이야기한다면


대략 35여년간이나 전 세계가 자동차 급발진사고 원인에 문제점을 풀지 못한 원인이 무엇일까요? 라고 질문한다면
 
나은

"자동차(기계)가 스스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알파고(AL) 역활해서 무전기 사용환경과 조건이 우현히 일치할때에
 급발진사고 원인에 현상이 나타난다. 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자세한 내용으로 알고자 한다면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한 "자동차 급발진사고 원인은 무전기" 내용을 참고해 보십시요.


그래서 과학자 또는 자동차전문가들이 지금까지도 모른다. 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특히, 생산자가 만들어 놓고도 이것도 전 세계 생산자가 원인을 모른것입니다.


다시 말 한다면
"자동차(기계)가 스스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알파고(AL) 역활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과수도, 미국NASA도, 과학자도, 자동차전문가도, 생산자도, 교수도, 운전수도, 경찰도, 시민들도, 등등 어느누구도.....
대략 35여년간이나 지금까지도 전 세계가 사고원인을 풀지 못했다고 나은 생각합니다.


즉, 왜? 사고력들이 없나 라고 이야기을 하고 싶습니다.


다른 환경으로 비유해서 이야기하자면
알파고(CPU)가 어떻게 해서 이세돌 9단을 이길수가 있을까요?
상상 해 보시길 바랍니다.(즉, 기계와 사람과 대결해서~~~~)


평범한 시민은 급발진사고 원인을 찿아 내겠다고 동문서주 하고 있은데

마치 나에게 메일 와서 확인하니 정책아이디어 제안하라고 하기에
이것도 어찌보면 과학에서 일부라고 생각하고 사회적인 문제점이라서 아이디어을 제안하은것입니다.
 

탈락하고 부터 그때부터 평범한 시민은 공부하면서 여기저기 아이디어 제안하고,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도 하게 되고, 실험하은 기관은 찿지 못해서
 
실험해서 사고원인을 찿아내기 위해서
평범한 시민이 요구하은 방향으로 실험 해 주실수가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말한다면
평범한 시민이 아이디어 제안을 무시하지 말고 실험해서 사고 원인을 찾아 내고자 하은것입니다.


그래서 사회적인 문제점을 풀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안전을 위해서
평범한 시민이 요구하은 방향으로 실험할수 있은 환경에 아이디어 제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총 0건의 댓글

의견을 등록해주세요.

정혜윤

simple

무선통신

달팽이

열정라인

먹고살자

innsi02

토토맘

응애

걸음느린아이

kpeo

npdp

donald

Gnen

npdp

잭리쳐